뉴진스 민지 "데뷔 2주년, 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 너무 많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민지가 대체불가 비주얼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24일 민지와 샤넬이 함께한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민지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뉴진스(NewJeans) 민지가 대체불가 비주얼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24일 민지와 샤넬이 함께한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샤넬 공식 앰버서더인 민지는 이번 화보에서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 의상을 시크한 느낌으로 소화해 시선을 끌었다.
화보 속 민지는 데님 재킷, 가죽 코트, 맥시 드레스와 롱부츠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여기에 민지의 고전적인 얼굴이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단단한 눈빛이 더해져 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민지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뉴진스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소감에 대해 "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이 너무 많다고 느낀다"라며 "단체로도, 개인으로도 더 많은 무대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밝혔다.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일본 도쿄돔 팬미팅 솔로 무대에 대해서는 "정말 행복했다. 당일 리허설할 때까지만 해도 어떤 식으로 무대를 연출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무대에 올라가니 몸이 알아서 움직였다"라며 "그 순간 제가 느끼는 감정과 팬들과 주고받는 에너지에 집중하다 보니 몸이 가벼워졌다"라고 회상했다.
민지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최근 더블 싱글 'How Sweet'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발매하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충격
- 이윤진 "작년 이후 아들 못 봐…이혼 조정중이라 면접교섭권은 아직"(이제…
- “바이든, 호스피스 치료 중..살아 있을 가능성 낮다” 가짜뉴스 확산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