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여…산나비·사망여각 등 8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 인디게임 8종을 통해 차이나조이와 게임 커넥션이 주최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산나비,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아카, 안녕서울: 이태원편, 스컬까지 인디게임 총 8종으로 이번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중 산나비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인디게임 페스티벌' 종료 이후에도 오는 8월 7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 인디게임 8종을 통해 차이나조이와 게임 커넥션이 주최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인디게임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오는 30일(이하 현지시각)까지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개최된다. 중국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에서 마련한 이벤트 중 하나다.
네오위즈는 산나비,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아카, 안녕서울: 이태원편, 스컬까지 인디게임 총 8종으로 이번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중 산나비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인디게임 페스티벌’ 종료 이후에도 오는 8월 7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산나비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2024 INDIE GAME DEVELOPMENT AWARD)'에서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올해의 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퍼즐 게임’ 부문에 함께 올랐다. 부문별 수상작은 오는 27일 발표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칠곡서 초등학생 23명, 나흘간 등교 거부…무슨 일?
- '사실혼 관계' 10년…재산분할 거부하는 '재혼남편'[결혼과 이혼]
- [여의뷰] 尹, 임기 반환점서 만난 '껄끄러운 지도부'
- 민희진이 뉴진스 멤버 뺏었다?…어도어 "허위사실, 법적대응"
- 또 군부대 사칭 '노쇼'…270만원 고기 주문 후 '카톡 차단'
- "6개월 기다려주세요"…이유식 의자 없어 못 판다
- 베스핀 창업자 'MS 직격'... "이번 사태는 MS OS 장애...클라우드 문제 아냐"
- 이정재의 청담동 사랑…또 220억 청담동 건물 샀다
- 반포 원베일리 조합 해산…"임시총회 없다" [현장]
- 기본급 3.5%↑·일시금 300만원 지급…KT노사 잠정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