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예능 '깜짝 출연'…방송 최초 자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MBN 예능 '가보자GO' 5회에는 이준석 의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의원은 '가보자GO'를 통해 방송 최초로 자택을 공개한다.
앞서 이 의원이 거주한다고 알려진 신동 호반써밋 동탄에는 이 의원의 방송촬영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혜린 인턴 기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될 MBN 예능 '가보자GO' 5회에는 이준석 의원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23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 의원은 MC인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개그우먼 홍현희 그리고 스페셜 MC인 탤런트 김가연과 만나는 모습을 선보였다.
안정환이 이 의원에게 "청년 같은 이미지"라며 동안 외모를 칭찬하자 이 의원은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가연이 "네가 벌써 40이야?"라며 말을 보태자 이준석은 이에 "누나는 50이잖아"라고 받아치며 친남매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김가연과 이준석은 과거 tvN '더 지니어스'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 의원은 '가보자GO'를 통해 방송 최초로 자택을 공개한다. 이 의원의 자택을 방문한 MC들은 "증거를 찾아라", "쓰레기통을 뒤져야 해"라고 말하며 집안 곳곳을 수색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이 의원이 거주한다고 알려진 신동 호반써밋 동탄에는 이 의원의 방송촬영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가보자GO'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최혜린 인턴 기자(imhyel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칠곡서 초등학생 23명, 나흘간 등교 거부…무슨 일?
- '사실혼 관계' 10년…재산분할 거부하는 '재혼남편'[결혼과 이혼]
- [여의뷰] 尹, 임기 반환점서 만난 '껄끄러운 지도부'
- 민희진이 뉴진스 멤버 뺏었다?…어도어 "허위사실, 법적대응"
- 또 군부대 사칭 '노쇼'…270만원 고기 주문 후 '카톡 차단'
- "6개월 기다려주세요"…이유식 의자 없어 못 판다
- 베스핀 창업자 'MS 직격'... "이번 사태는 MS OS 장애...클라우드 문제 아냐"
- 이정재의 청담동 사랑…또 220억 청담동 건물 샀다
- 반포 원베일리 조합 해산…"임시총회 없다" [현장]
- 기본급 3.5%↑·일시금 300만원 지급…KT노사 잠정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