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버' 美친개 지창욱, 본격 열일 홍보…오늘 '유퀴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리볼버'(감독 오승욱)에서 향수 뿌린 미친개 앤디로 파격 변신한 지창욱이 오늘 저녁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리볼버'에서 책임과 약속 따위는 지켜본 적 없는 빌런, 일명 '향수 뿌린 미친개' 앤디로 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창욱이 바로 오늘 24일(수)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볼버’는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교도소에 들어갔던 전직 경찰 수영(전도연 분)이 출소 후 오직 하나의 목적을 향해 직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리볼버’에서 책임과 약속 따위는 지켜본 적 없는 빌런, 일명 ‘향수 뿌린 미친개’ 앤디로 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창욱이 바로 오늘 24일(수)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수상한 파트너’, ‘최악의 악’, ‘웰컴투 삼달리’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을 흥행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이자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지창욱이 ‘리볼버’의 개봉을 맞이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앤디 역으로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파격 그 자체의 연기 변신을 감행한 지창욱은 ‘리볼버’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촬영 현장 에피소드까지 지금껏 풀어놓지 않았던 ‘리볼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MC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토크 자판기’로 인정받을 정도로 빵빵 터지는 유쾌한 입담은 물론 감미로운 노래 실력, 인간 지창욱으로서의 진솔한 이야기 등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배우들의 열일 홍보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 올여름 화제작 ‘리볼버’는 오는 8월 7일 극장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수익성 악화에 로보택시도 연기…주가 8% 급락(종합)
- 이정재, 청담동 550억 건물주 됐다…220억 빌딩 위치 보니
- "현금 11억 있나요?"…'20억 로또' 원펜타스 까딱하면 '그림의 떡'
- 외국인 야쿠르트 아줌마에서 판매왕까지…한국서 '자신' 발견한 그녀
- "벌써 200명 쏘였다" 동해안 독성해파리 주의보
- "왜 문 안 잡아줘" 손 끼이자 먼저 나간 女에 손배 청구 [영상]
- 美 새 역사 쓰는 해리스·헤일리·밴스…거세진 인도계 ‘여풍’
- 생존 확률 3%, 8차선 도로서 의식 잃은 운전자 '기사회생'한 사연
- 손흥민·김민재 면담한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24일 유럽서 귀국
- 민희진, 뉴진스 표절·멤버 뺏기 반박→하이브 불법행위 주장…또 진실공방[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