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김다현 “父 김봉곤 이젠 친구 같은 존재”[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다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우먼센스'가 MBN '보이스트롯'부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등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얼굴을 알린 김다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현은 무대 위에서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10대의 발랄함과 청순함을 발산했다.
김다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우먼센스'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거진 ‘우먼센스’가 MBN ‘보이스트롯’부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등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얼굴을 알린 김다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현은 무대 위에서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10대의 발랄함과 청순함을 발산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다현은 지난 2021년 ‘미스트롯2’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보이스트롯’에서 준우승한 직후 ‘미스트롯2’ 출연을 결심해 주변의 반대가 심했다”며 “준우승의 타이틀이 무너질까봐 우려하는 분들이 많았지만, 실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앞서 김다현의 소속사는 악성 루머, 비방 댓글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김다현은 “저를 비난하는 댓글과 반응에 큰 상처를 받았지만, 지금은 크게 개의치 않는다”라며 “모든 사람이 나를 좋아할 수만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이라고 성숙한 면모를 뽐냈다.
그러면서 “처음 방송에 출연했을 때는 ‘김봉곤의 딸’이라고 불렸는데, 이제는 아버지의 이름 앞에 ‘김다현의 아버지’라는 수식어가 붙게 된 거 같다”며 “아버지께는 죄송하지만, 저로서는 기분 좋은 변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다현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우먼센스’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장훈, 싱글 라이프 고충 고백 “혼자 있을 때 의식 잃을까 걱정” (‘더 풀어파일러’) - 스타
- [포토] 장현성, 눈물 참으며 - 스타투데이
- ‘케이팝 슈퍼 라이브’ 오늘(24일) 안방서 본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유홍준 교수, 고 김민기 떠나보내며 - 스타투데이
- “전부 허위 내용, 반박 무의미” 어도어 vs “카피 주장 거짓” 쏘스뮤직, 하이브 내홍ing [종합]
- “전부 허위 내용, 반박 무의미” 어도어 vs “카피 주장 거짓” 쏘스뮤직, 하이브 내홍ing [종합]
- [포토] 고 김민기 마지막 함께하는 배우 김대명 - 스타투데이
- 故유채영, 오늘 10주기…유쾌했던 만능 엔터테이너 - 스타투데이
- ‘데드풀과 울버린’ 이 만남 흥하리[MK무비] - 스타투데이
- 폭염인데 코트를? 김남길 ‘열혈사제2’ 촬영 포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