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조정석 가수 데뷔기…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 8월 3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의 가수 데뷔기를 담은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이 8월30일 공개된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를 담았다.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 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30일 전 세계 공개되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를 담았다. 먼저 “저는 죄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 뿐”이라는 조정석의 남다른 호소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킬 것이라는 정상기획 대표 정상훈과 홍보 실장 문상훈의 자신감도 흥미롭다.
특히 MV감독으로 변신한 정경호의 열정 폭발 현장은 정석의, 정석에 의한, 정석을 위한 판을 제대로 벌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하지만 ‘신의 한 수’라 믿었던 지원군들의 손발 안 맞는 대환장 시너지는 조정석의 ‘한숨’을 유발하고, 크레센도처럼 커지는 불신과 도돌이표처럼 반복되는 배신.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 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알쓸범잡’ 등 유쾌하면서도 공감대 높은 예능을 선보여온 양정우 PD의 신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장훈, 싱글 라이프 고충 고백 “혼자 있을 때 의식 잃을까 걱정” (‘더 풀어파일러’) - 스타
- [포토] 장현성, 눈물 참으며 - 스타투데이
- ‘케이팝 슈퍼 라이브’ 오늘(24일) 안방서 본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유홍준 교수, 고 김민기 떠나보내며 - 스타투데이
- “전부 허위 내용, 반박 무의미” 어도어 vs “카피 주장 거짓” 쏘스뮤직, 하이브 내홍ing [종합]
- “전부 허위 내용, 반박 무의미” 어도어 vs “카피 주장 거짓” 쏘스뮤직, 하이브 내홍ing [종합]
- [포토] 고 김민기 마지막 함께하는 배우 김대명 - 스타투데이
- 故유채영, 오늘 10주기…유쾌했던 만능 엔터테이너 - 스타투데이
- ‘데드풀과 울버린’ 이 만남 흥하리[MK무비] - 스타투데이
- 폭염인데 코트를? 김남길 ‘열혈사제2’ 촬영 포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