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파리 올림픽 겨냥...새벽 방송 편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 쇼핑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이해 다음 달 11일까지 주 경기 시간대인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한다.
24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새벽 방송은 야식 수요 증가를 고려해 식품 방송을 중심으로 편성한다.
또 경기 시작 전후로 재핑(채널전환) 효과를 활용해 가성비 의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스포츠 경기 주 시청층인 남성 시청자를 공략하기 위해 남성들의 구매 비중이 높은 가전 상품을 맞춤 편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KT알파 쇼핑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이해 다음 달 11일까지 주 경기 시간대인 새벽 방송 편성을 강화한다.
24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새벽 방송은 야식 수요 증가를 고려해 식품 방송을 중심으로 편성한다. 해화당 이영자 통통육포와 제주 흑돼지족발 세트, 서서갈비 양념왕구이, 천하일미 닭볶이 등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야식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 경기 시작 전후로 재핑(채널전환) 효과를 활용해 가성비 의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남녀 인기 레포츠 의류를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르까프 하프집업, 이지팬츠 등 6종 상품과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의 아울렛 특집전을 방송한다.
스포츠 경기 주 시청층인 남성 시청자를 공략하기 위해 남성들의 구매 비중이 높은 가전 상품을 맞춤 편성한다. 필립스 면도기, 블라우풍트 오픈픽 무선 이어폰,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로보락 청소기 등이다.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0명을 추첨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700명에게 7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티아라 왕따 논란 재점화' 속 함은정 "대표님 술 취해 녹음실 오시더니…"
- 이러다 '4만전자' 가나…연일 신저가에 'PBR 1배' 무너진 삼성전자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