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넓고 고급스럽다"…'흥행 돌풍' KGM 액티언 내부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티(003620)가 내달 출시를 앞둔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ACTYON)의 미래지향적 내장 이미지를 24일 공개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세련된 외관에 어울리는 '슬림 앤 와이드' 디자인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이내믹한 도심형 SUV의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AVNT 개선 및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 탑재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준중형 넘어 중형급 적재공간 확보
'슬림 앤 와이드' 콘셉트 인테리어
신규 GUI 적용한 클러스터로 편의 향상
8월 초 제품 정보 및 가격대 공개 예정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KG모빌리티(003620)가 내달 출시를 앞둔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액티언’(ACTYON)의 미래지향적 내장 이미지를 24일 공개했다.
내장 디자인은 넓은 공간감과 간결한 수평형 레이아웃을 적용한 ‘슬림&와이드’ 콘셉트를 중심으로 인체공학적 설계에 집중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움과 하이테크 감성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12.3인치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을 일체형으로 연결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이는 주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 새로운 UX(사용자 경험)를 도입해 사용성을 개선한 AVNT 시스템은 더욱 안정된 주행 환경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자인 포인트를 곳곳에 도입해 인테리어 품격도 높였다. 퀼팅 패턴의 스웨이드 콤비 시트와 천연 가죽 시트, 스웨이드 도어 센터 트림과 로즈 골드 컬러의 몰딩 라인이 대표적이다. 가니쉬(장식)도 트윌 카본 패턴 및 블랙 우드 패턴을 적용하는 등 소재·패턴을 다양화했다.
KGM은 지난 15일 액티언 외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인기 몰이에 나선 상태다. 이어 하루 만에 사전 예약 대수 1만5000대를 돌파했으며, 지난 22일 오전 9시 기준으로는 총 3만5237대가 예약되는 등 침체한 내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세련된 외관에 어울리는 ‘슬림 앤 와이드’ 디자인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이내믹한 도심형 SUV의 이미지를 강조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AVNT 개선 및 다양한 프리미엄 사양 탑재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테슬라 수익성 악화에 로보택시도 연기…주가 8% 급락(종합)
- 이정재, 청담동 550억 건물주 됐다…220억 빌딩 위치 보니
- "현금 11억 있나요?"…'20억 로또' 원펜타스 까딱하면 '그림의 떡'
- 외국인 야쿠르트 아줌마에서 판매왕까지…한국서 '자신' 발견한 그녀
- "벌써 200명 쏘였다" 동해안 독성해파리 주의보
- "왜 문 안 잡아줘" 손 끼이자 먼저 나간 女에 손배 청구 [영상]
- 美 새 역사 쓰는 해리스·헤일리·밴스…거세진 인도계 ‘여풍’
- 생존 확률 3%, 8차선 도로서 의식 잃은 운전자 '기사회생'한 사연
- 손흥민·김민재 면담한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24일 유럽서 귀국
- 민희진, 뉴진스 표절·멤버 뺏기 반박→하이브 불법행위 주장…또 진실공방[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