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인데 코트를? 김남길 ‘열혈사제2’ 촬영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무더위 속에서 '열혈사제 시즌2'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열혈사제 시즌2'(이하 '열혈사제2') 촬영 목격담이 올라왔다.
이후 5년 만인 2024년 '열혈사제' 시즌2 소식이 전해졌다.
새 시즌에는 김남길을 비롯해 이하늬, 김성균, 김형서(비비)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열혈사제 시즌2’(이하 ‘열혈사제2’) 촬영 목격담이 올라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긴 사제복을 입은 채 대구의 신학교 앞에 서 있는 김남길의 모습이 담겼다.
김남길은 최근 습하고 더운 폭염 속에서 코트까지 갖춰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하반기 방송인 ‘열혈사제2’와 계절감을 맞추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목격 사진에서 김남길은 휴대용 선풍기로 더위를 식히고 있다.
한편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2019년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남길은 그해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5년 만인 2024년 ‘열혈사제’ 시즌2 소식이 전해졌다. 새 시즌에는 김남길을 비롯해 이하늬, 김성균, 김형서(비비) 등이 출연한다.
[박로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꽃중년’ 김구라 일산 재혼 신혼집 최초 공개 - 스타투데이
- ‘리볼버 미친개’ 지창욱, 오늘 ‘유퀴즈’ 뜬다[공식]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민기 선생님을 떠나보내며 - 스타투데이
- [포토] 방은진 감독, 슬픔 참지 못 해 - 스타투데이
- [포토] 고 김민기 발인, ‘아름다운 사람’ 연주... 눈물바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슬픔 참는 장현성 - 스타투데이
- [포토] 슬픔 참는 배성우 - 스타투데이
- [포토] 눈물 가득 고인 황정민 - 스타투데이
- [포토] 대학로 떠나는 고 김민기 운구행렬 - 스타투데이
-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우리 대표님이 달라졌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