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드라마 ‘선의의 경쟁’ 전격 합류 ‘파격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GOT7)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한편, '선의의 경쟁'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대한민국 서울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세븐(GOT7)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영재의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에 캐스팅 되어 전격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로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 이곳과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1년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러브 앤 위시’에 출연한 이후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영재는 이혜리, 강혜원, 정수빈, 오우리 등과 호흡하며 몰입도 높은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출연했던 드라마, 뮤지컬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이미지와는 또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 만큼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4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최근 신곡 ‘T.P.O’를 발표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현재 MBC FM4U ‘갓세븐 영재의 친한친구’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선의의 경쟁’ 캐스팅을 확정 지은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대한민국 서울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쯔양 과거 유출한 변호사 “너무 후회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부채도사’ 장두석 별세…향년 66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침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황정음, 7세 연하 김종규와 새로운 사랑...“조심스러운 단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양현석·2NE1, 8년만에 손 잡았다…글로벌 투어 확정[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