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 극장으로 모여" 세븐틴 '팔로우 시네마' 예매 오픈

조연경 기자 2024. 7. 24.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으로 박제 시켜 둘 그날의 감동이다.

세븐틴(SEVENTEEN)의 무대를 초대형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가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24일 오전 10시부터 각 극장별 순차적 예매 오픈을 시작한다.

내달 14일 국내 개봉하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세븐틴의 첫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의 압도적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날의 뜨거운 열기까지 모두 담은 영화다.

사전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13인의 세븐틴 완전체 무대는 물론,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 개성 가득한 고유 유닛 무대까지 엿볼 수 있다. "이런 꿈같은 상황들을 만들어 줘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멤버들의 진심을 통해 현장의 열기와 감동도 고스란히 전한다.

또한 세븐틴의 베스트 앨범 타이틀곡 'MAESTRO'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의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이어지는 예고편 음악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세븐틴의 음악 세계도 확인 시킨다.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 상영 예고는 기대감의 방점을 찍는다.

캐럿(팬덤)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추억을 선물할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14일 한국, 21일 글로벌, 23일 일본으로 순차 개봉을 이어갈 전망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