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최지우와 한솥밥[공식]

안병길 기자 2024. 7. 24.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전소민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발한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전소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전소민은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여기에 드라맥스 로맨틱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는 원작을 넘어서는 인생연기를 선보이며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크로스’,’톱스타 유백이’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필모를 쌓아갔으며, 특히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한 ‘쇼윈도:여왕의 집’이 좋은 시청률을 거두면서 선과 악을 뛰어넘는 입체적이며 탄탄한 연기력을 또 한번 입증시켰다.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는 털털하면서 내숭없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런닝맨’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로맨틱 스릴러 영화 ‘베란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며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앞으로 전소민이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열일행보를 예고해 기대가 쏠린다.

한편 전소민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에는 배우 김혜옥, 최지우, 천윤경, 염지영, 이상경, 이우제, 오민수, 안은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