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시그널2’ 깜짝 스포...“기존 배우들 그대로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감독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 작가가 집필하는 '시그널2'에 대해 언급했다.
장항준은 "현재 '시그널2' 대본을 집필 중이다. 대충 얘기는 들었는데 더 말하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시그널'에는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등이 출연했다.
지난 3월 '시그널2'가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영화감독 장항준이 아내 김은희 작가가 집필하는 ‘시그널2’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웹 예능 ‘아침 먹고 가’에 장항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장항준은 “현재 ‘시그널2’ 대본을 집필 중이다. 대충 얘기는 들었는데 더 말하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시그널’의 주연배우였던 이제훈이 러브콜을 보냈던데 희소식이 있겠나?”라는 장성규 질문에 “기본적으로 시즌1에 나왔던 분들이 다 같이 할 것”이라고 답했다.
지난 2016년 첫 공개된 드라마 ‘시그널’은 무전기를 통해 과거로부터 걸려 온 신호를 좇아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렸다. ‘시그널’에는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등이 출연했다.
시즌1은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13.4%, 최고 시청률 15%를 기록하며 흥행했다. 지난 3월 ‘시그널2’가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LG 김진성 전격 1군 말소…“팀 원칙에 문제를 일으켰다” [SS사직in]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후 심경...“흔적 남은 제주도 집에서 이사 고민 중”
- 류수영, ♥박하선과 “부부 싸움 톡 길이만 지구 두 바퀴는 더 돌아” 폭탄 고백
- 제니 ‘선정성 논란’ 부른 ‘디 아이돌’로 에미상 후보 올라…美 포브스 “제니 에미상 자격
- 파경 후 새 출발…황정음의 새 연인, 7세 연하 농구스타 김종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