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싫어해봤자 본인 손해, 1차 티저 (손해 보기 싫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민아가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1차 티저만으로 '손해영' 캐릭터의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8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이에 제작진은 24일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손해영' 시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26일 첫 방송 예정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 ‘힘쎈여자 강남순’의 김정식 감독과 ‘그녀의 사생활’의 김혜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등이 출연한다.
무엇보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신민아의 로맨틱 코미디의 복귀작이다. 이에 제작진은 24일 극의 중심을 이끌어갈 ‘손해영’ 시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이 전문인 해영은 결혼식 축의금을 내면서도 깊은 고민에 빠진다. “나는 손해 보는 것도 싫고 주는 것도 싫거든”이라는 한마디가 축의금 액수를 두고 고민하는 해영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어 공감을 유발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8월 26일 저녁 8시 50분 ‘우연일까?’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 추후 스핀오프는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유승호 성소수자 된다…“다양하게 시도 노력” [화보]
- 이윤진 눈물 “前남편 이범수와 연락두절…아들 못 봐” (이제혼자다)[TV종합]
-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20대 연애처럼 신기하고 즐거워” [화보]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