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업튀’ 송건희, 데뷔 첫 팬미팅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건희가 데뷔 첫 팬미팅 'First Page in Seoul'(퍼스트 페이지 인 서울)을 전석 매진시켰다.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되는 'First Page in Seoul'은 송건희의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팬미팅이다.
송건희는 오랫동안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들을 마련,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호흡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성북구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되는 ‘First Page in Seoul’은 송건희의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열리는 팬미팅이다.
송건희는 오랫동안 팬미팅을 기다려온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들을 마련,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호흡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송건희는 2017년 웹드라마 ‘플랫’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SKY 캐슬’, ‘조선로코 – 녹두전’, ‘미씽: 그들이 있었다’, ‘최종병기 앨리스’, ‘조선변호사’ 등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임솔(김혜윤 분)을 짝사랑하는 김태성 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호평을 이끌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유승호 성소수자 된다…“다양하게 시도 노력” [화보]
- 이윤진 눈물 “前남편 이범수와 연락두절…아들 못 봐” (이제혼자다)[TV종합]
-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20대 연애처럼 신기하고 즐거워” [화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