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이 드라마 뭐야? 차에 치인 김영대X박주현 시작부터 파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이 첫 티저부터 파격 스토리를 예고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측은 7월 24일 긴장감이 맴도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각종 영화제를 섭렵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의 첫 한국 연출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완벽한 가족'이 첫 티저부터 파격 스토리를 예고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연출 유키사다 이사오) 측은 7월 24일 긴장감이 맴도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각종 영화제를 섭렵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의 첫 한국 연출작이다.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음악에 박경호(김영대 분)와 최선희(박주현 분), 이수연(최예빈 분), 지현우(이시우 분)의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성냥이 켜지고 빠르게 지나가는 그림자와 함께 누군가의 피 묻은 손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수연이가 전학 온 다음부터 조금씩 모든 게 어긋나는 거 같아서”라는 현우의 말은 수연을 주목하게 한다. 게다가 수연이 선희에게 “기억 안 나?”라고 말한 뒤 선희를 괴롭히지 말라는 경호의 날 선 태도는 선희와 수연 사이에 얽힌 사연을 궁금케 한다.
더욱이 이들에게는 예측할 수 없는 일들이 연달아 벌어지며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한다. 현우를 몰래 지켜보는 누군가의 모습은 등골을 오싹하게 하고, 수연은 선희에게 지은 죄가 있다며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누군가의 머리채를 휘어잡으며 몸싸움을 벌이는 경호와 선희가 등에 떠밀려 차에 치이는 장면 또한 충격적이다. 경호와 선희, 현우에게 물밀듯이 닥쳐오는 이런 희한한 일들이 벌어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과연 선희가 연루된 살인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같이 평온할 것 같던 경호와 선희, 현우에게 수연이라는 전학생이 오면서, 그리고 선희가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이들은 인생의 벼랑 끝에 서게 된다. 이에 수연이 선희에게 “지금이 그 빚을 갚을 때야”라고 말하는 의미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8월 14일 첫 방송.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