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출산 5일 만에 '47kg'…"모유수유의 힘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출산한 아야네가 벌써 출산 전 몸무게로 돌아갔다.
23일 아야네는 "모유수유의 힘인가?"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편, 아야네는 지난 17일 첫 딸을 출산했다.
"처음 겪어보는 출산과정에 모든 것이 서투르고 어렵고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그 모든 과정이 젤리를 보면 싹 사라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드디어 하게 됐다"며 감격의 출산 소감을 밝힌 아야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최근 출산한 아야네가 벌써 출산 전 몸무게로 돌아갔다.
23일 아야네는 "모유수유의 힘인가?"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야네는 체중계 위에 올라 간 모습. 이때 아야네의 몸무게는 '47.8kg'으로 전성기의 몸무게로 이미 돌아간 모습.
네티즌들은 "출산 5일 만에 대단하다", "어떻게 저럴 수 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아야네는 "오늘부터 본격적인 수유&관리 시작!!! 과연 조리원에서 얼마나 뺄 수 있을지….?"라며 체중관리에 들어갔음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아야네는 지난 17일 첫 딸을 출산했다. "처음 겪어보는 출산과정에 모든 것이 서투르고 어렵고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그 모든 과정이 젤리를 보면 싹 사라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드디어 하게 됐다"며 감격의 출산 소감을 밝힌 아야네.
아야네는 딸 젤리에 대해 "눈뜨면 저를 닮았고 자는 모습은 그냥 이지훈"이라며 남편 이지훈과 자신을 골고루 닮았다고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친형 "박지윤과 이혼 반대...참고 살았어야"(이제혼자다)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5년 전 복사한 열쇠로 여고생 제자 집 침입…"교복 훔치려고"
- 국회의원 이준석, 깜짝 예능 나들이…방송 최초 집 공개 (가보자GO)
- 임채무 '두리랜드' 근황 "일 매출 16만원, 대출금 190억"
- 손담비 "♥이규혁 가스라이팅에 아이 가져" 가짜뉴스에 폭발 "할 일 없나…
- 신지 "♥문원 결혼 반대 후 첫 무대, 공황장애 약 먹어"…김종민 "모든…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