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김은희 '시그널2' 쓰는 중…캐스팅? 나왔던 분들 그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시그널2' 스포일러를 전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아침먹고 가2'에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 ‘아침먹고 가2’에는 장항준 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장성규는 장항준의 집을 찾았다. 장항준의 매니저는 “김은희 작가님은 따로 사시고 장모님이랑 같이 살고 계신다”고 말해 장성규를 놀라게 했다.
장항준은 아내 김은희 작가와 떨어져 지내고 있는 이유에 대해 “은희가 먼 데로 간 거지 내가 먼 데로 온 게 아니다. 아이 학교만 졸업하면 이쪽으로 올 거다”라고 답했다. 또 장항준은 장모님과 사는 것에 대해 “난 너무 편하다. 장모님이 날 엄청 좋아하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러다가 눈에 띄게 역전되기 시작한 게 ‘시그널’이란 드라마가 나왔을 때다. 왠지 그 다음부터는 아내가 하는 말이 다 맞는 것 같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 감독은 ‘시그널’ 시즌2를 언급하며 “김은희 작가가 지금 쓰고 있다. (캐스팅에 대해) 나는 대충 들었는데 이거 얘기하면 안 될 거다”라면서도 “기본적으로 (시즌1) 거기 나왔던 분들이 같이 하는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6년 방영된 tvN 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무전)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최근 배우 구교환이 ‘시그널2’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새 역사 쓰는 해리스·헤일리·밴스…거세진 인도계 ‘여풍’
- "해리스, 오차범위내 트럼프에 앞서"-로이터 여론조사
- "왜 문 안 잡아줘" 손 끼이자 먼저 나간 女에 손배 청구 [영상]
- 보령 해수욕장서 남성 시신 2구 발견…"동갑내기 친구 추정"
- 오르긴 올랐는데 더 갈 수 있을까…혼돈의 반도체株
- 美 불확실성에 갈팡질팡 外人…조선·방산株는 담았다
- [프로필]검사→장관→당대표…‘위기의 여당’ 이끌 한동훈은?
- 손흥민·김민재 면담한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24일 유럽서 귀국
- 민희진, 뉴진스 표절·멤버 뺏기 반박→하이브 불법행위 주장…또 진실공방[종합]
- '라스' 김구라 "김경식, 틴틴파이브의 카리나"…비주얼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