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배지혜 리사이틀…8월 금호아트홀 연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첼리스트 배지혜가 오는 8월8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리사이틀을 연다.
배지혜는 베를린 슈타츠카펠레의 첼로 부수석을 역임하고 쾰른 귀르체니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수석으로 활약 중이다.
서울대학교 수석 입학 및 졸업 후 독일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슈베르트의 바이올린 소나티나 D장조, 슈만의 '아다지오와 알레그로(Op.70)', 야나체크의 '동화', 코다이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티나 등을 연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첼리스트 배지혜가 오는 8월8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리사이틀을 연다.
배지혜는 베를린 슈타츠카펠레의 첼로 부수석을 역임하고 쾰른 귀르체니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부수석으로 활약 중이다.
동아음악콩쿠르 1위, 부산음악콩쿠르 대상, 요하네스 브람스 국제 콩쿠르 1위 등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서울대학교 수석 입학 및 졸업 후 독일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슈베르트의 바이올린 소나티나 D장조, 슈만의 '아다지오와 알레그로(Op.70)', 야나체크의 '동화', 코다이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티나 등을 연주한다. 피아니스트 박세준이 협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도어 "뉴진스, '일방적 활동중단' 안타까워…미래 논의 희망"
- 민지, 팀 탈퇴…"갑작스런 소식 죄송"
- 송종국 양육비 안줬나…지아 "母 보험 깨고 집 팔아"
- 故설리 친오빠 "김씨 할 말 많은데…높은 곳서 떨어질 텐데 꽉 잡아" 왜?
- 한민관, 月 매출 1억 '햄버거집 근황' "돈 벌기 쉬운 건…"
- 최여진, 7세연상 돌싱과 결혼…'동상이몽2' 출연
- 송종국 양육비 안줬나…지아 "母, 보험 깨 골프지원"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장기 녹고 35㎏ 빠져"
- 김빈우, 파경 위기 "남편 존재도 싫어…이혼선언"
- 이하늘, 욕설하며 GD 또 저격 "왜 빨아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