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명, ‘스물다섯 스물하나’ 빈티지 스타일! 청순한 듯 힙한 워싱 청청패션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7. 24. 0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명이 청순한 듯 힙한 워싱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이주명이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주명은 데님 크롭톱을 착용해 쿨하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이주명은 데님 워싱 재킷과 청바지를 함께 착용해 멋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의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주명이 청순한 듯 힙한 워싱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이주명이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주명은 데님 크롭톱을 착용해 쿨하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그녀의 패션은 시사회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이주명이 청순한 듯 힙한 워싱 청청패션을 선보였다.사진=MK스포츠 DB
이주명은 심플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사진=MK스포츠 DB
또한 이주명은 데님 워싱 재킷과 청바지를 함께 착용해 멋스러운 빈티지 스타일의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데님 아이템의 조화로운 매치는 그녀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이주명은 심플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전체적으로 절제되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이다. 이 영화는 유쾌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