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최동석 "형은 이혼 반대..참는 게 해결책은 아냐"('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 혼자다' 최동석이 건강 악화를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 중인 최동석의 일상이 공개됐다.
형은 최동석에게 "상황은 정확하게 모르지만 조금만 참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게 맞잖냐"면서 이혼 반대 입장을 드러냈다.
하지만, 최동석은 형의 의견에 따라 이혼을 다시 생각하지는 않을 거라고 분명하게 입장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이제 혼자다' 최동석이 건강 악화를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는 방송인 박지윤과 이혼 중인 최동석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최동석은 7살 많은 친형 최정현 씨를 만났다. 그는 아빠, 삼촌같이 언제나 자신을 품어주던 형에게 가장 먼저 이혼 고민을 털어놨다고 밝혔다.
형은 최동석에게 "상황은 정확하게 모르지만 조금만 참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게 맞잖냐"면서 이혼 반대 입장을 드러냈다. 그러나 최동석은 "참는 게 진짜 해결책은 아니다. 원론적인 애기"라면서도 "형 말은 나중에 돌아봤을 때 '그 말이 맞는 거였구나' 생각된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최동석은 형의 의견에 따라 이혼을 다시 생각하지는 않을 거라고 분명하게 입장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부모님과 함께 있을 때 이혼 소식을 들었다. 전혀 상황을 모르셨는데 오히려 어떤 말도 안 하셨다"고 이야기했다.
최동석은 부동산 업자 친구를 만나 새집 찾기에 나섰다. 가족의 흔적이 남아있는 집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아이들과 추억을 쌓으려는 것. 꼼꼼하게 집을 고른 그는 "큰 집보다는 편안한 분위기가 중요하다"면서 아이들 위주로 생각했다.
최동석이 9시 앵커 자리를 내려놓은 건 귀 이상 때문이었다. 정확한 진단명은 '상반고리관 피열증후군'으로 외부소리는 제대로 들어오는데 눈동자 굴러가는 소리, 심장소리 등이 자기 귀에 크게 들리는 난치병이다. 어지러움을 동반하며 발생 이유도, 완벽한 치료법도 없는 상황.
4년 전 최초 진단을 받고 오랜만에 검사를 진행한 최동석은 "뉴스 진행할 때 인이어로 콜을 받았는데 안 들렸다. 눈치껏 뉴스는 마쳤지만, 이상함을 직감했다. 큰 병원에 가보니 수술을 권유하더라"고 설명했다.
몸이 아픈 건 아니지만, 나만 아는 불편함. 최근 이혼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건강과 병은 더욱 악화됐다. 의사는 "수술을 해도 부작용으로 청력을 아예 잃을 수도 있다. 난청 가능성이 70%다. 완치 확신도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아나운서로서는 치명적인 단점이 되는 병이자, 완벽하 치료도 불가능해 평생 참아야 하는 병. 최악의 상황에서도 최동석은 "유전이 되지 않는 병이라고 하더라. 다행이다 싶었다"고 안도했다.
한편, 최동석은 아이들과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며 즐거워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훈, 브아걸 제아와 각별한 사이…"뮤비 출연 부탁에 기꺼이 응했다" [화보] | 텐아시아
- 싸이, '공연 중단' 흠뻑쇼에 날씨 핑계댔지만…"시설 점검 더 철저했어야" 관객들 지적[TEN이슈] |
- [종합] '민경훈♥' 예비신부, '아는 형님' 제작진이었나 "오늘 촬영장에…괜찮아 들어와" ('아는형
- 전현무 보고있나? 한혜진 "전 연인 대면할 일 없어" ('연참') | 텐아시아
- [종합] 김재중, 재산 1000억설 결국 해명…"그렇게 벌 수 없는 구조, 1조 있어야" ('오늘의 주우재')
- 데프콘, 서장훈 자리 꿰찼다…"내가 보여드릴 건 없어" ('동훌륭') | 텐아시아
- 고소영, 명상하러 간 곳에 대문짝만한 '명품 스카프'…역시 '400억' 건물주 | 텐아시아
- [공식] JTBC '냉부해', 12월 15일 첫 방송…급식대가→에드워드 리, 美친 라인업 | 텐아시아
- "물의 빚어 죄송"…논란 하나 없었던 하석진, 데뷔 20년 만에 사과 | 텐아시아
- [종합] 전현무, 편파 진행 의혹 터졌다…"그러든 말든" 후배 챙기기만 급급 ('대학가요제') | 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