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수빈, ‘선의의 경쟁’ 우슬기 역 낙점

손봉석 기자 2024. 7. 23. 23: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수빈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정수빈이 ‘선의의 경쟁’에 출연한다고 23일 전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은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 이곳과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 중 정수빈은 우연한 계기로 채화여고에 전학오게 된 보육원 출신 ‘우슬기’ 역을 연기한다. 보육원에서 자라며 포기와 체념을 빨리 배운 그녀는 남들처럼 하고 싶고, 갖고 싶은게 있어도 이를 외면하며 타인에게 되도록 관심을 두지 않고 살아왔다.

그러던 중 자신과는 달리 외모부터 집안, 아이큐까지 모든 걸 다 갖춘 ‘유제이’(이혜리 분)를 만나 제이의 특별한 시선 안에 들어가 변화를 맞이하는 인물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넷플릭스 ‘소년심판’, SBS ‘트롤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이어 최근 종영한 MBC ‘수사반장 1958’까지 데뷔 이후 쉴 틈 없는 연기행보를 선보이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정수빈. 이번 작품을 통해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까지 섭렵하며 새로운 매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는 그녀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STUDIO X+U 새 드라마 ‘선의의 경쟁’은 2025년 상반기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