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파친코2' 엔딩 가창...콜드플레이 노래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애플TV+ '파친코 시즌 2'(이하 '파친코2')에 참여했다.
애플TV+ 측은 23일 공식 SNS에 '파친코2'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파친코2'에는 이민호, 윤여정, 김민하, 진하, 안나 사웨이 등이 출연한다.
다음 달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총 8편이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애플TV+ '파친코 시즌 2'(이하 '파친코2')에 참여했다.
애플TV+ 측은 23일 공식 SNS에 '파친코2' 예고 티저를 공개했다. 생존과 번영을 위해 고국을 떠났던 한국 이민자 가족 4대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영상은 약 2분 25초 분량이다. 1945년 오사카의 한 거리를 비췄다. 선자(김민하 분)와 한수(이민호 분)가 다시 만났다. 14년 만에 일본에서 재회한 것.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포착됐다. 김성규가 선자의 동서 경희(정은채 분)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 가족 곁에서 힘이 되는 인물을 연기한다.
로제는 목소리 등장했다. 콜드플레이의 4집 앨범 타이틀곡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를 불렀다. 예고편 외에도 최종 에피소드 엔딩에 삽입된다.
한편 '파친코2'에는 이민호, 윤여정, 김민하, 진하, 안나 사웨이 등이 출연한다. 다음 달 23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총 8편이 방영된다.
<사진=디스패치DB, 애플TV+>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