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케어 브랜드 모에브(MOEV), 전속 모델로 배우 한예슬 발탁

손봉석 기자 2024. 7. 23. 2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에브(MOEV)



라이프스타일 기업 이노바인코리아(공동 대표 김종성, 최규석)이 자사 브랜드 모에브(MOEV)’의 전속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고 23일 전했다.

모에브는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아누카틴 라인을 출시했다. 모에브 아누카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푸름웰니스 자사몰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에브 아누카틴 라인은 샴푸 300ml와 트리트먼트 200ml로 구성돼 있다. 트리트먼트는 두피 겸용 제품이다. 모에브에 따르면, 한예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철저한 자기 관리가 자사 브랜드의 타깃과 일치한 까닭에 모델로 발탁했다.

모에브 관계자는 “‘한예슬 마스크’로 유명한 푸름웰니스의 전속 모델이었던 한예슬 배우는 이노바인코리아의 뮤즈와 같은 존재”라며 “이번에도 한예슬 배우와 함께 브랜드를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예슬 배우는 여성들에게는 워너비이며, 남성들에게는 이상형”이라며 “한예슬 배우처럼 모두에게 사랑받는 두피 관리 제품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고농축 식물성 계면활성제 덕택에 소량으로도 미세 거품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기름기를 제거해 두피 모공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모에브 측은 설명했다.

이노바인코리아는 푸름웰니스, 모에브, 리얼촉촉, 글루타치카, 제누 등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노바인코리아는 라이브 방송으로 성장해 왔으며, 2026년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