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몸짱 서바디(SEOBODY), 그룹 햇빛촌 신곡 ‘투나잇’ 뮤직비디오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7. 23. 2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바디 제공 에이엠지글로벌



레전드 아티스트 그룹 ‘햇빛촌’ 신곡 ‘투나잇(Tonight)’ 뮤비의 주연 모델이 국가대표 몸짱 ‘서바디(Seobody)’로 밝혀져 화제다.

1989년생 서바디(본명 서영석)는 2014년 영국에서 열린 ‘미스 앤 미스터 월드’ 에서 한국대표로 인기상 수상 이후’ SNS에서 ‘세계에서 가장 이상적인 남성’, ‘서바디(seobody)’로 불리운다.

185cm 키, 90kg 터프한 체구와 쾌남형 외모로 수십가지의 그랑프리 대회 수상과 ‘JTBC 탐스머슬’ 등 각종 피트니스 대회 심사위원 경력으로 유명하다.

또 HK저축은행, KT올레TV, LG유플러스, 파워에이드, 마운틴듀 등 30개 이상의 광고 모델로 출연했다. 현아의 ‘빨개요’ 뮤비의 몸짱남, 서태지의 ‘소격동’뮤비에서 경비원 역할 출연, 채널 A ‘나는 몸신입니다’ , 넥슨게임 ‘빌딩앤파이터’의 보스 역할 출연 등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서바디 제공 에이엠지글로벌



‘투나잇’ 뮤비에 대해 햇빛촌 리더 이정한은 “카페앞 거리에서 두 청춘 남녀의 대화를 바라본 원테이크 방식 촬영으로 옛날 홍콩 영화 보듯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가슴에 와 닿는다. 그날밤 그거리를 가슴 시리도록 그리워 하는 시티팝 풍 음악의 감성이 오롯이 전달된다”면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아련한 추억을 그려내는 모델이 최고 인기 몸짱이라서 더욱 놀랍다”고 찬사를 보냈다.

뮤비에 출연한 여성 연기자는 2001년생 MZ세대 배우 김선진이다. 2023 ‘감마선은 달무늬 얼룩진 금잔화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가’, 2024 ‘당신이 잃어버린 것’연극에 출연했으며, 2023 ‘홍상수 감독 - 수유천’등에 출연, 맑고 상큼한 이미지의 신인 연기자로 주목받고 있다.

투나잇 뮤직비디오 캡처 에이엠지글로벌



지난해 4월 ‘유리창엔 비’ 리메이크로 33년만에 컴백한 레전드 아티스트 그룹 ‘햇빛촌’은 리더인 이정한 교수(강동대 실용음악과)가 제자중에서 발탁한 유윤주(24)를 영입, 새로운 음악 여정을 펼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