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요동치는 가슴 근육에 “안마의자 아니야?” 탁재훈 감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윤의 가슴 근육 움직임에 탁재훈이 감탄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류수영, 이승윤, 초아가 출연했다.
초아는 "기억이 난다. 선배님이 가슴 움직이시고"라며 이승윤의 특기를 꼬집었다.
이승윤은 바로 가슴 근육을 움직였고 초아가 비명을 질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윤의 가슴 근육 움직임에 탁재훈이 감탄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류수영, 이승윤, 초아가 출연했다.
류수영과 이승윤은 26년 절친으로 같은 대학교 같은 과. 이승윤은 “제가 97학번, 류수영이 98학번이고, 전통무예 동아리였다”며 “그 때 당시에는 365일 중 360일 이상 붙어 있었다. 되게 잘 통했다”고 말했다.
전통무예 동아리에서는 차력을 했다고. 류수영은 “축제 기간을 위해 1년 내내 그걸 준비해서 무술은 별로 안 하고 차력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초아는 “기억이 난다. 선배님이 가슴 움직이시고”라며 이승윤의 특기를 꼬집었다.
이승윤은 바로 가슴 근육을 움직였고 초아가 비명을 질렀다. 탁재훈은 “저거 안마의자 아니냐”며 놀랐고 이승윤은 “아내가 피곤할 때 뒤에서 백허그해서 한다”고 너스레를 떨며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이걸 했다. 이걸 움직이는 사람은 많이 있는데. 이 정도는 많이 없다”고 자부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