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택 D-DAY...당일에도 서로의 마음 점친다?(신들린 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가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최종 선택을 공개한다.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신들린 연애'(연출 이은솔, 작가 송현민) 최종회에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이 담길 예정이다.
최종 선택 당일, 서로의 마음을 점쳐 볼 수 있는 인연전이 열리며 신들린 남녀의 감정이 마지막까지 소용돌이칠 예정이다.
한편, SBS '신들린 연애' 최종회는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강예진 인턴기자) '신들린 연애'가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 결단을 내린 점술가 남녀들의 최종 선택을 공개한다.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신들린 연애'(연출 이은솔, 작가 송현민) 최종회에는 신들린 남녀들의 최종 선택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는 최후의 점사 모습이 포착됐다. 알고 싶지 않았던 비밀이 드러나자 혼란에 빠지는 남녀 출연자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23일 방송을 통해 최종 선택의 결과가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는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날 밤이 담긴다. 러브 라인의 열쇠를 쥐고 있는 무당 이홍조의 "운명의 상대를 선택하지 않을까?"라는 말에 모두 혼란에 빠진다. 함수현은 조한나에게 "그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이를 보던 유선호는 "(홍조 씨 마음을) 우리도 모르겠어!"라며 흥분한다. 퇴귀사 박이율은 룸메이트인 이홍조에게 "마음이 누구한테 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며 이홍조를 당황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끈다.
최종 선택 당일, 서로의 마음을 점쳐 볼 수 있는 인연전이 열리며 신들린 남녀의 감정이 마지막까지 소용돌이칠 예정이다. 이홍조와 최한나는 오방기와 타로카드를 활용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데, 두 사람의 점사 결과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최한나와 인연전 대화를 진행한 박이율은 마지막으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한다. 이를 본 가비는 "뭐지 저 말은?", 유인나는 "눈물 날 것 같아"라며 몰입을 이어간다.
허구봉은 함수현에게 인연전에서의 만남을 신청한다. 함수현의 마음을 점쳐보는 허구봉의 점사 결과에 신동엽은 "여러 가지 생각이 드네요"라며 복잡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신들린 연애' 최종회는 2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SBS '신들린 연애'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태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 MHNsports
- '컴백' BTS 지민, 새로 공개되는 'Who' 7가지 버전은? - MHNsports / MHN스포츠
- 엄태구-한선화 첫 데이트 앞두고...권율, 목마른 사슴 하우스 등장?(놀아주는 여자) - MHNsports / MHN
- 아이브 장원영, 가요대전 썸머에서 자랑한 미모...'핫걸' 원영이를 볼 수 있어서 럭키비키잖아 - M
- '코파 우승' 아르헨티나, 인종차별 세리모니 논란...프랑스축구협회 "FIFA에 제소할 계획" - MHN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