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 월드투어 세계 최초 10월 서울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년 만의 속편으로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탑건: 매버릭'이 필름 콘서트로 오는 10월 5일 한국을 찾는다.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Top Gun: Maverick in Concert)는 오는 9월 27일 영국 로얄 알버트홀에서 역사적인 첫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해외 최초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년 만의 속편으로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탑건: 매버릭'이 필름 콘서트로 오는 10월 5일 한국을 찾는다.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Top Gun: Maverick in Concert)는 오는 9월 27일 영국 로얄 알버트홀에서 역사적인 첫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해외 최초로 개최된다. 이후 11일부터 타이완,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투어가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탑건: 매버릭'은 지난해 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한스 짐머, 레이디 가가, 해롤드 폴트마이어, 론 발프의 음악으로 최우수 음향상을 받았다. 지난 2022년 한국 개봉 당시에는 823만 관객을 동원하며 그해 최고의 관객을 동원한 외화로 기록됐다.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 측은 "한스 짐머 특유의 웅장한 음악과 박진감 넘치는 음향 사운드를 대형 스크린과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는 오는 30일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를 시작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시 돌아온 레전드 '에이리언: 로물루스' 8월 14일 개봉
- 펭수도 엄지 척…펭수, CGV 스크린X 일일 홍보대사
- 사상 최초 상반기에만 '천만' 2편…흥행 양극화는 여전
- '베테랑2', 칸 이어 토론토 간다
- 인기 스포츠 만화 '블루 록' 첫 공식 극장판 8월 21일 개봉
- "日 늑대 우두머리 없애자"…'하얼빈' 토론토서 최초 공개
- 전도연·염정아…스크린과 OTT 속 총을 든 두 여성
- 손익분기점 넘고 장기 흥행 '핸섬가이즈' 160만 목전
- 개봉도 안 한 '슈퍼배드 4', '변칙 개봉'으로 주말 10만 동원
- [EN:터뷰]김태곤 감독 '탈출'엔 왜 절대 '악'과 '선'이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