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 전 연인, 카라큘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업소녀·스폰 허위 사실” [직격인터뷰]

김채연 2024. 7. 23. 1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선수 허웅의 전 연인 A씨가 명예훼손 혐의로 유튜버 카라큘라를 고소했다.

23일 A씨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노종언 법무법인 존재 변호사는 카라큘라를ㅇ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한편, A씨는 카라큘라 외에도 제보자로 등장한 인물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프로농구선수 허웅의 전 연인 A씨가 명예훼손 혐의로 유튜버 카라큘라를 고소했다.

23일 A씨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노종언 법무법인 존재 변호사는 카라큘라를ㅇ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고소장에 따르면, 카라큘라는 2편 영상을 제작하면서 A씨에 따른 9개의 허위 사실을 공표했다. 당시 카라큘라는 허웅과 A씨의 입장이 첨예하게 갈리자 지인 등의 말을 인용해 “A씨가 술집에서 일을 했다”는 주장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당시 카라큘라는 A씨가 유흥업소 출신으로 전문대에 다닐때마다 주말에 파트타임 형식으로 강남 업소에서 근무했으며, 성관계에 대한 대가로 5백만 원을 받았고, 허웅이 아닌 다른 남성 사이에서도 임신했으나 임신중절을 하는 대가로 람보르기니 차량을 산 적이 있다고 주장했다.

[OSEN=수원, 조은정 기자]'슈퍼팀'은 역시 '슈퍼팀'이었다. 부산 KCC가 끝내 왕좌에 오르며 프로농구 새 역사를 작성했다.부산 KCC는 5일 오후 6시 수원KT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정관장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7전4선승제) 5차전에서 수원 KT를 88-70으로 제압했다.이로써 KCC는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우승을 거머쥐며 통산 6번째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지난 2010-2011시즌 이후 13년 만의 정상이다.KCC 허웅이 우승을 기뻐하고 있다. 2024.05.05 /cej@osen.co.kr

더불어 A씨가 임신중절수술을 받는 대가로 카드를 받아 수개월 동안 사용했으며, A씨가 허웅의 멱살을 먼저 잡고 허웅이 이를 뿌리치는 과정에서 A씨의 앞니가 파손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노종언 변호사는 OSEN과 전화 통화를 통해 “임신중절수술의 대가로 받았다는 람보르기니는 A씨 명의의 리스 차량으로, 부모님이 리스료를 용돈 겸 매달 보내주셨다”면서 “나머지 주장 역시 모두 거짓이다. A씨는 업소녀도, 허웅 외 남성의 아이를 임신한 적도, 카드를 받아 사용한 적도 없다”고 전부 반박했다.

한편, A씨는 카라큘라 외에도 제보자로 등장한 인물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허웅 역시 강간상해 혐의로 맞고소한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카라큘라는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돈을 받아낸 의혹도 받고 있다. 카라큘라는 의혹이 불거지자 해당 의혹을 반박하고, 모든 영상을 비공개한 뒤 은퇴를 선언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