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게펜 캣츠아이, 데뷔 1달 만 2번째 싱글 내고 “세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게펜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정식 데뷔 1달 만에 2번째 싱글을 내놓는다.
하이브-게펜은 23일 캣츠아이 두번째 싱글 '터치'(Touch) 발표를 공식화하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또한 함께 공개했다.
새노래 '터치'와 관련 하이브-게펜은 "여섯 멤버의 개성 있는 음색과 섬세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라 소개하며 "캣츠아이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라" 자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게펜은 23일 캣츠아이 두번째 싱글 ‘터치’(Touch) 발표를 공식화하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또한 함께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캣츠아이는 데뷔곡 ‘데뷔’(Debut)에서 선보인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을 더욱 강화함과 아울러 신비로움으로 요약 가능한 색다른 이미지를 덧입혀 눈길을 끈다.
새노래 ‘터치’와 관련 하이브-게펜은 “여섯 멤버의 개성 있는 음색과 섬세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라 소개하며 “캣츠아이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라” 자신했다.
캣츠아이는 지난 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드림아카데미’를 통해 결성됐다. ‘더 데뷔:드림아카데미’는 케이(K)팝 아이콘 하이브와 유니버설뮤직그룹 합작 법인 하이브×게펜 레코드가 제작했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짧아도 너무 짧네…한뼘 초미니 입고 아찔 포즈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서정희 “6살 연하 남친♥, 20대 연애처럼 신기하고 즐거워” [화보]
- 이찬원, “살고 싶다” 16세 학폭 사건에 오열→녹화 중단 (한끗차이)
- [단독] 갓세븐 영재, ‘선의의 경쟁’ 출연…혜리와 호흡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