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명 "한 번에 소주 7병까지 마셔봐"...남다른 주량 뽐내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명이 과거 소주를 7병까지 마셔봤다고 고백해 화제다.
22일 온라인 채널 '짠한형 신동엽'엔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배우 이주명은 신동엽의 "그러면 주명이는 술 좋아해?"라는 질문에 "소주 한 병 정도는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는 영화 '파일럿' 홍보차 '짠한형'을 방문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배우 이주명이 과거 소주를 7병까지 마셔봤다고 고백해 화제다.
22일 온라인 채널 '짠한형 신동엽'엔 배우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배우 이주명은 신동엽의 "그러면 주명이는 술 좋아해?"라는 질문에 "소주 한 병 정도는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카메라 앞에서 소주 한 병이면 실제로 두 병 반인 거 알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이주명은 처음으로 술을 마셔본 이야기를 꺼냈다. 이주명은 "제가 못 먹는 음식이 하나가 있거든요. 그게 곱창이에요"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제가 곱창집에서 친구랑 둘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소주를 마셔봤는데 7병을 마셨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주명은 "그래서 그 뒤로 곱창을 못 먹어요"라고 털어놨다.
신동엽과 한선화는 "처음 술을 마셔서 다음날 너무 힘든 거야", "다 토하고 막"이라며 공감했다. 신동엽은 이에 덧붙여 "그러면 원래 술을 끊거든? 그런데 애꿎은 곱창을!"이라고 말해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조정석,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는 영화 '파일럿' 홍보차 '짠한형'을 방문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한다.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로, 올여름 유쾌한 웃음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짠한형 신동엽'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이번엔 담석증으로 입원 "너무 고통스러운 병"
- 배윤정 "재혼도 실패할까 걱정했다…11살 연하 남편 계속 직진" ('4인용 식탁') [종합]
- "부모님 앞에서 청혼" 심현섭, 백일 만난 여친에 현충원 프러포즈 준비('조선의 사랑꾼')
- 불륜녀 임신에 남편 가출+시댁도 한통속...MC 유인나 "미치겠네" 과몰입 (탐비)
- 김남일 "아내 김보민, 호피 무늬 속옷 입을 때 무서워...둘째 계획은 접어" (동상2)
- '노브라 수영복' 소신 밝혔던 황승언, 최근 근황에서도...'깜짝 노출'
- '이혼 변호사' 양소영 "고소·협박에 불안…스트레스로 넷째 유산" ('금쪽상담소') [종합]
- 오윤아 "절친도 갈비뼈 제거 의심... 배 나오고 엉덩이 퍼질까 어릴 때부터 운동"
- 정애리 "두 번 이혼 후 난소암·복막염·교통사고…머리도 밀었다" ('동치미')
- 정정아 "3번 유산 후 낳은 子 발달 지연…폭력성 심했다" 눈물 ('동치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