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에이스러너’ 런닝화 키즈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브랜드 MLB키즈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줄 키즈 런닝화 '에이스러너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MLB키즈 에이스러너 런닝화 시리즈는 MLB가 올해 4월 출시한 '에이스러너 런닝화'의 아동 버전이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의 에이스러너 런닝화가 키즈 버전으로도 출시되면서 아이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MLB키즈 에이스러너 런닝화 시리즈는 MLB가 올해 4월 출시한 ‘에이스러너 런닝화’의 아동 버전이다.
프리미엄 고프코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에이스러너 런닝화 시리즈는 뛰어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 강화 및 월등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시리즈 별로 탈착 방법을 달리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에이스러너가 큰 인기를 끌자 MLB는 ‘에이스러너 피치’와 에이스러너 스피드’ 제품을 추가하면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2024 가을겨울 시즌 기존 3컬러에서 어반 그레이와 블랙 핑크 2컬러를 더 추가했다.
내구성이 강화되어 활동성이 좋은 ‘에이스러너 피치’는 립스탑 소재를 활용하여 아웃도어 무드를 강화했으며 스토퍼를 활용해 편리하게 탈착할 수 있다고 한다. 앞코와 뒷고리 장식에는 빛이 반사되는 3M 재귀반사 웨빙을 사용해 아이들의 안전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스러너 스피드’는 외부 오염에 강한 극세사 신세틱 소재를 사용해 늘어나는 것을 최소화하고 신발을 형태를 잡아줘 오래 착용할 수 있으며, 편안한 빅 벨크로 착용 방식으로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고 한다.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부터 간절기까지 착용 가능한 에이스러너 스피드는 8월 이후 만나볼 수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의 에이스러너 런닝화가 키즈 버전으로도 출시되면서 아이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연출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증샷 보내고 생수 가져간 택배 기사 “훔친 것 아냐” 억울함 호소
- 지겨운 장마 언제 끝날까?…“태풍 ‘개미’가 변수”
- 가게 문에 아이 손 끼이자…“문 잡아줘야지” 배상 요구한 부모 [e글e글]
- “군부대서 먹는다”…고기 270만원어치 주문하고 ‘노쇼’
- ‘봉화 살충제 사건’ DNA 검사…“식당·경로당에 있던 일부 주민”
- 폭우로 불어난 한강서 ‘민폐 낚시’…누리꾼들 분노[e글e글]
- “저녁형 인간 ‘올빼미족’, 아침형 인간보다 인지 능력 높아”
- ‘봉화 농약 사건’ DNA 검사…‘식당·경로당’ 있었던 주민들
- “이게 뭐야?” 하이킹 중 1800년 된 반지 찾아낸 소년
- 감기약 안 먹는다고…뇌종양 앓는 3살 아이 때린 어린이집 보육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