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이분들을 맛없게 하면 안 돼"...류수영→이승윤, 김병만 없이 정글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남선생' 류수영과 '자연인' 이승윤이 정글의 맛을 선사한다.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한편, SBS '정글밥'은 오는 8월 13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어남선생' 류수영과 '자연인' 이승윤이 정글의 맛을 선사한다.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원시 부족의 야생 식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한식 문화를 정글 구석구석 전파하는 글로벌 식문화 교류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미국 스탠퍼드 대학에서 K-푸드 강연을 진행하는 등 셰프로서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K-집밥 마스터' 류수영은 이번에 정글 식재료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류수영과 함께 정글로 떠날 멤버들로는 이승윤, 서인국, 유이가 뭉쳤다. '나는 자연인이다'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오지를 누빈 '베테랑 자연인' 이승윤, 최근 '월드게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서인국,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건강미의 대명사 유이가 뭉쳐 미지의 정글에 한식을 심기 위한 여정을 함께한다.
특히 이승윤은 류수영과 대학 시절부터 26년지기 절친으로, 서인국과 유이 또한 류수영과 과거 드라마에서 함께한 인연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공개된 '정글밥' 1차 티저 영상에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누아투를 배경으로 색다른 요리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류수영은 "그들이 꽤 오랫동안 먹었는데 우리가 전혀 모르는 식재료가 분명히 있을 거다. 그걸 가지고 한식처럼 만들어보고 싶다"고 전했고, 평소 접하기 힘든 미지의 식재료로 근사한 요리를 완성시키는 류수영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멤버들과 원시 부족간의 교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수영은 "음식이란 건 서로의 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이 나라 사람들은 (내 음식을) 먹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요리라는 공통된 언어로 즐겁게 소통하는 이승윤, 서인국, 유이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정글밥'은 '정글의 법칙' 시리즈를 이끈 김진호 PD가 연출하는 만큼 김병만의 출연을 두고 관심이 모였다.
하지만 출연진에서는 김병만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고, 김병만은 다수 매체 인터뷰를 통해 "2월 쯤 SBS 예능 스튜디오 고위 간부와 만나 체험과 힐링을 테마로 한 정글의 법칙 스핀오프를 해보고 싶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했었다"면서도 "방송으로 발전시키고자 추가 논의도 했는데 얼마 뒤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는 연락을 받았다. 아이디어만 도둑질한 것이 아닌가. 토사구팽당한 기분"이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SBS는 "2023년 8월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로 즉석에서 한국의 맛을 내는 류수영을 보고 영감을 얻어 기획했다"며 "1월 말 편성을 확정 짓고 제작을 준비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결국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이 아닌 다른 '정글'로 향했다. 김병만은 오지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는 TV조선 신규 예능 '생존왕'(가제) 출연을 결정했다.
한편, SBS '정글밥'은 오는 8월 13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정글밥', 김병만 SN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손나은, 美 서부 '후끈화끈' 여행...헐리웃 거리 힙 드러낸 로우라이즈 패션→말리부 해변 비키니
- '컴백' BTS 지민, 새로 공개되는 'Who' 7가지 버전은? - MHNsports / MHN스포츠
- 우아하게 드러낸 쇄골 라인...이하늬, 고혹적 섹시美와 캐쥬얼의 공존 - MHNsports / MHN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가요대전 썸머에서 자랑한 미모...'핫걸' 원영이를 볼 수 있어서 럭키비키잖아 - M
- 서울, '트레이드 일방 철회' 울산에 반성-대책 촉구..."K리그 리딩 구단에 걸맞는 역할과 책임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