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라이블리 넷째는 아들? 이름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넷째 이름을 공개하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7월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데드풀과 울버린'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넷째 아이를 언급했다.
한편 지난 2012년 결혼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라이블리 부부는 넷째 아이의 성별에 관해서는 함구했지만 보통 '올린'이란 이름은 현지에서 남자에게 붙는 이름이라는 점에서 아들임을 유추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라이언 레이놀즈가 넷째 이름을 공개하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7월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데드풀과 울버린'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넷째 아이를 언급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날 인터뷰 도중 아내 라이블리와 슬하에 제임스(9세), 이네즈(7세), 베티(4세), 올린(1세)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세 명의 딸은 공개됐지만 지난해 2월 세상에 나온 막내의 성별은 세상에 드러나지 않았던 상황.
이날 "여기 있는 제 아내 블레이크에게 고맙다는 말로 시작하고 싶다"고 말문을 연 레이놀즈는 "여기 있는 내 아이들 제임스, 이네즈, 베티, 올린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며 "온 가족이 이곳에 있다는 게 너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결혼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라이블리 부부는 넷째 아이의 성별에 관해서는 함구했지만 보통 '올린'이란 이름은 현지에서 남자에게 붙는 이름이라는 점에서 아들임을 유추해볼 수 있다. 하지만 첫째 딸 '제임스'도 남자 이름인만큼 아들이라고 단정지을 수만은 없는 상황.
한편 라이언 레이놀즈는 7월 24일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감독 숀 레비)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근 휴 잭맨과 함께 내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