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리, 제이비케이랩 '셀메드 건강 비타민' 홍보대사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 박사)은 R&B 실력파 가수 유리를 홍보 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건강 비타민 홍보대사는 R&B 실력파 가수 유리가 선정됐다.
가수 유리는 "셀메드 건강 비타민 캠페인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발탁돼 감사하다. 자연 유래 영양소로 만들어진 셀메드 제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알리고, 많은 분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 박사)은 R&B 실력파 가수 유리를 홍보 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과 셀럽들을 홍보대사로 발탁하는 '2024 셀메드 건강 비타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건강 비타민 홍보대사는 R&B 실력파 가수 유리가 선정됐다. 가수 유리는 철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20일 '클라운지(CLOUNGE)' 앨범을 발매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운동 트레이너 숀리와 함께 제작한 '할 수 있어(U CAN DO IT)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630만회를 돌파하며 유튜브 인기 동영상과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가수 유리는 지난 5월 '플라워'(Flower)를 발매하며 방송 활동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가수 유리의 신곡 '플라워'는 시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감수성을 자극하는 멜로디 역시 곡을 돋보이게 한다.
가수 유리는 “셀메드 건강 비타민 캠페인의 첫 번째 홍보대사로 발탁돼 감사하다. 자연 유래 영양소로 만들어진 셀메드 제품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알리고, 많은 분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디지털지갑 만족도, 삼성월렛 글로벌 1위
- 카카오, 경영쇄신·AI 투자 '올스톱'…김범수 위원장 구속 후폭풍 불가피
- '구멍 뚫린 하늘' 보름만에 자동차 침수피해 320억원…내년 車보험료 오를까
- 맥도날드 '5달러 세트의 반전'…매출 뛰자 기획판매 기간 연장
- “방학 동안 이민갈라”...中, 교사·학생·은행원에 여권 제출 통지
- KB금융, 역대 최고 분기 실적...4000억원 자사주 소각 “주주환원 강화”
- 민관 원팀 해외 투자개발 개척 나선다…K신도시 수출 지원 강화
- 공공SW 과업 갈등 심화…대법원, 분쟁위 조정안도 패싱
- LG이노텍 '반도체 유리기판' 공급망 구축 돌입…LGD 측면 지원
- TSMC “패키지·테스트 투자 확대…'파운드리 2.0'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