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박보검, 넷플릭스서 만난다... 영화 '원더랜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대표 비주얼, 박보검과 수지가 활약한 영화 '원더랜드'가 한국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다.
넷플릭스 측은 "AI로 죽은 사람을 복원할 수 있는 '원더랜드'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재회하는 인물들의 이야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출연. 영화 '원더랜드', 8월 15일 넷플릭스에서"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연예계 대표 비주얼, 박보검과 수지가 활약한 영화 '원더랜드'가 한국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된다.
22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원더랜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측은 "AI로 죽은 사람을 복원할 수 있는 ‘원더랜드’ 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 재회하는 인물들의 이야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출연. 영화 '원더랜드', 8월 15일 넷플릭스에서"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달 5일 개봉한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SF 판타지 영화다.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만추' 등을 연출한 김태용 감독이 약 13년 만에 발표한 신작으로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개봉 전부터 이목을 끌었으나 생각보다 흥행에는 실패했다.
이에 배우들이 무대 인사를 돌며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지만 역부족이었다.
약 60만 관객을 모으는데 그친 '원더랜드'는 결국 개봉 23일 만에 빠르게 VOD 서비스에 나섰고, 지난달 27일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가 시작됐다.
앞서 미국 넷플릭스에서 7월 공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남을 예고했던 '원더랜드'는 오는 8월 15일부터 국내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졌다.
미국에 이어 한국 넷플릭스에서도 공식 서비스 되면서 국내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원더랜드’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 수지는 차기작으로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를 선택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다.
이번 작품에서는 배우 김우빈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박보검 역시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선택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잘 사는 줄...또 입원했습니다 '충격'
- "애 때문에 내 인생 꼬였다 생각"...배윤정, 심각한 우울증 고백
- 54세 심현섭, 드디어 장가간다...상대는 100일 만난 사람
- '혼외자' 생겼다는 난임 남편, 알고보니 '꽃뱀' 수법이었다 '충격'
- "아내가 호피 속옷 입는 날"...김남일, 19금 사생활 공개
- "남자들은 다 벗는데.." 발언했던 여배우, '노브라' 이어...'충격 근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갈비뼈 제거?...오윤아, 드디어 입 열었다
- 63세 정애리, 잘 사는 줄...건강 악화 고백했다
- 6m 아나콘다에 물려 죽을뻔한 정정아, 또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