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줌] 다 같이 놀자! 토이저러스에서···장난감 1천여종 할인·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다음 달 14일까지 장난감 1천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완구매장 토이저러스 데이(7월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동시에 하는 행사이다.
'내가 갖고 싶은 완구' 대표 상품으로 핑크퐁,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행사 상품을 최대 40%, 레고는 최대 50%, 주라기월드는 최대 70% 할인한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는 2차 행사를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다음 달 14일까지 장난감 1천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완구매장 토이저러스 데이(7월20일)를 기념해 전 세계 토이저러스가 동시에 하는 행사이다.
31일까지 열리는 1차 행사에는 '내가 갖고 싶은 완구',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키즈+어덜트)완구', '가족과 같이 즐기는 완구' 3가지 테마로 상품을 선보인다. '내가 갖고 싶은 완구' 대표 상품으로 핑크퐁, 포켓몬스터,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행사 상품을 최대 40%, 레고는 최대 50%, 주라기월드는 최대 70% 할인한다. '아빠도 갖고 싶은 키덜트(키즈+어덜트)' 상품으로는 'PS5 디스크 슬림 본체'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 판매한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는 2차 행사를 할 예정이다.
토이저러스 청량리점에서는 25일부터 31일까지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임대철 기자 playlim@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는 '얼죽신'이 최고"…요즘 MZ 부부들 몰리는 동네
- "가스라이팅하며 배설물까지 먹여"…2년간 지옥 겪은 피해자
- "군부대에서 먹으려고요"…고기 270만원어치 '노쇼'
- "4만원 때문에…" 시흥 슈퍼마켓 살인사건 드러난 전말
- "이재용 회장님도 온대"…12년 만에 깜짝 방문, 어디길래
- "남는 게 있나"…다이소, 또 3만원짜리 '3000원'에 내놨다
- "한국서 고생해 번 돈인데…" MZ 외국인 근로자들 '돌변'
- "그 돈이면 해외 간다더니"…제주에 관광객 '우르르' 몰린 이유
- "노후에 '제2의 월급' 받겠다고 돈 넣었는데…" 60대 '한숨'
-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