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기업은행과 손잡고 '연 4% 직장인 대출'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다가 IBK기업은행과 손잡아 1금융권 제휴사가 10곳으로 늘어났다.
23일 국내 최대 대출 플랫폼 핀다는 IBK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을 지난 18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최저 금리 4.86%인 신용대출 상품이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내로 IBK 주택담보대출·전세대출도 입점"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핀다가 IBK기업은행과 손잡아 1금융권 제휴사가 10곳으로 늘어났다. 현재까지 총 71곳으로 업계 최대다.
23일 국내 최대 대출 플랫폼 핀다는 IBK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을 지난 18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최저 금리 4.86%인 신용대출 상품이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게 특징이다.
대출 대상은 현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이다. 개인 신용 점수는 KCB 기준 520점 이상·NICE 기준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핀다는 현재 71개 제휴 금융사와 300여개의 대출 상품을 라인업했다. 직장인·개인사업자·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신용대출부터 주택담보대출·전세대출·자동차 담보대출·사업자 전용 대출 등의 대출 상품을 중개하고 있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은행권 상품 중에서도 최저 금리를 갖춘 대출 상품이 입점하면서 많은 사용자가 핀다로 발걸음하고 있다"며 "국내 최초로 비대면 대출 중개 사업을 시작한 노하우와 업계 최고 수준인 제휴력을 앞세워 사용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겠다"고 했다.
핀다는 이달 내 IBK기업은행의 주택담보대출·전세대출을 입점한다는 계획이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텐 '뇌관' 터졌나…위메프 이어 티몬도 '정산 지연'
- '빨간 십자가' 함부로 쓰면 큰일…걸그룹 (여자)아이들도 '뭇매'
- [단독] 반포 원베일리 조합장 10억 성과급 백지화 '급물살'
- 태풍 '개미' 때문에 한반도는 '찜통'…모레 상륙 영향권은?
- 서래마을서 영아 사체 2구 발견…남편 몰래 아내 혼자 한 짓? [그해의 날들]
- "억울하고 분통터져" 백종원, 연돈볼카츠 사태 직접 반박
- "중고폰 거래 안전하게"…단통법·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개정안 의결
- "과학적 근거 없지만"…변전소 증설은 '노땡큐' [현장]
- 김범수 카카오 위원장 구속…'시계제로' 카카오, 창사 이래 최대 위기(종합)
- 급발진 의심 차량 제조사, 자료 제출 안 하면 '차량 결함' 추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