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파친코' 엔딩곡 가창…'비바 라 비다'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파친코' 시즌2에 힘을 보탠다.
애플TV+는 23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극본 수 휴, 연출 리안 웰햄) 시즌2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1945년 오사카를 배경으로 선자(김민하 분)와 한수(이민호 분)의 재회부터 김성규를 비롯한 시즌2 출연 배우들의 모습을 담았다.
로제가 가창한 'Viva La Vida'는 예고편에만 사용됐을 뿐 아니라 '파친코'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곡으로도 삽입돼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고편 공개…8월 23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파친코' 시즌2에 힘을 보탠다.
애플TV+는 23일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극본 수 휴, 연출 리안 웰햄) 시즌2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밴드 콜드플레이의 'Viva La Vida(비바 라 비다)'를 재해석한 곡이 담겨 작품에 기대감을 더했다.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일본·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억압의 시대 속 고향을 떠나게 된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을 4대에 걸친 연대기로 담는다.
예고편은 1945년 오사카를 배경으로 선자(김민하 분)와 한수(이민호 분)의 재회부터 김성규를 비롯한 시즌2 출연 배우들의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로제가 재해석한 'Viva La Vida'가 음악으로 사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제가 가창한 'Viva La Vida'는 예고편에만 사용됐을 뿐 아니라 '파친코'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 엔딩곡으로도 삽입돼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파친코' 시즌2는 총 8부작으로 오는 8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1회씩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위협' 피부로 느낀 해리스…대북 강경 노선 계승할 듯
- [르포] 與 당원들의 축제…당대표 후보 응원 열기 '후끈'
- [인터뷰] 한동훈 "전대, 동지들과 총선만큼 치열…전투력 野에 쓸 것"
- 카카오 김범수, 사상 초유의 구속 사태…AI·혁신도 '올스탑' 위기
- [의대증원 파장] 정부 "전공의 지도 보이콧, 헌법적 가치에 반해"
- '원외' 수석 최고위원 탄생하나…심상치 않은 '정봉주 돌풍'
- 與 전당대회 '운명의 날'…과반 단판? 결선 투표? 촉각
- 최대 2억5천 챙긴 '사교육 카르텔' 현직 교사 24명 송치
- '더팩트 뮤직 어워즈', ITZY‧에스파‧뉴진스‧투어스 등 출격
- 건설업계, 중처법 대응 '안전보건관리' 얼마나 힘쓰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