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KERIS, 세종 공동캠퍼스와 공동 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는 22일 세종 공동캠퍼스와 상호 공동 발전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KERIS는 세종 공동캠퍼스의 중장기 정보화전략계획 수립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KERIS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세종 공동캠퍼스에 입주하는 대학들과 교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는 22일 세종 공동캠퍼스와 상호 공동 발전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KERIS는 세종 공동캠퍼스의 중장기 정보화전략계획 수립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세종 공동캠퍼스는 KERIS의 업무 수행을 위한 시설 공동활용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세종 공동캠퍼스는 국내외 여러 대학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동캠퍼스로 오는 9월 개교 예정이다. KERIS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세종 공동캠퍼스에 입주하는 대학들과 교육.연구 협력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제영 KERIS 원장은 “세종 공동캠퍼스는 앞으로 국내외 공동연구의 산실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은 KERIS가 국내외 대학들과 국가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디지털지갑 만족도, 삼성월렛 글로벌 1위
- 카카오, 경영쇄신·AI 투자 '올스톱'…김범수 위원장 구속 후폭풍 불가피
- '구멍 뚫린 하늘' 보름만에 자동차 침수피해 320억원…내년 車보험료 오를까
- 맥도날드 '5달러 세트의 반전'…매출 뛰자 기획판매 기간 연장
- “방학 동안 이민갈라”...中, 교사·학생·은행원에 여권 제출 통지
- KB금융, 역대 최고 분기 실적...4000억원 자사주 소각 “주주환원 강화”
- 민관 원팀 해외 투자개발 개척 나선다…K신도시 수출 지원 강화
- 공공SW 과업 갈등 심화…대법원, 분쟁위 조정안도 패싱
- [과학기술이 미래다]〈132〉6공화국 첫 과기처 장관에 이관 울산대 총장
- LG이노텍 '반도체 유리기판' 공급망 구축 돌입…LGD 측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