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에이, AI나문희 배우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씨에이는 생성형 AI 기술로 구현한 'AI 나문희'가 출연해 태주산업의 신개념 멀티탭 제품인 '클릭탭'을 소개한 브랜디드 영상을 숏폼으로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영상에서 AI 나문희는 성주신으로 등장하며, 청춘남녀를 잇는 오작교 역할을 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클릭탭은 태주산업이 특허를 보유한 신형 멀티탭 제품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AI 나문희는 MCA가 보유한 최신 생성형 AI 기술로 동영상과 목소리가 생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씨에이는 생성형 AI 기술로 구현한 'AI 나문희'가 출연해 태주산업의 신개념 멀티탭 제품인 '클릭탭'을 소개한 브랜디드 영상을 숏폼으로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영상에서 AI 나문희는 성주신으로 등장하며, 청춘남녀를 잇는 오작교 역할을 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클릭탭은 태주산업이 특허를 보유한 신형 멀티탭 제품이다. 플러그를 눌러서 뽑는 신기술과 자동 소화 기능이 탑재됐다.
영상에 등장하는 AI 나문희는 MCA가 보유한 최신 생성형 AI 기술로 동영상과 목소리가 생성됐다. 5초 이상 움직이는 생성형 AI 영상으로 수준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MCA는 “실제 배우와의 촬영 없이 배우의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수준으로 한걸음 업그레이드 했다”고 설명했다.
박재수 MCA 대표는 “MCA는 향후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들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연예인을 활용할 기회를 제공하고, 스타급 연예인들에게 최적 브랜딩 경험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디지털지갑 '삼성월렛' 만족도 세계 1위
- 카카오, 경영쇄신·AI 투자 '올스톱'…김범수 위원장 구속 후폭풍 불가피
- '구멍 뚫린 하늘' 보름만에 자동차 침수피해 320억원…내년 車보험료 오를까
- KB금융, 역대 최고 분기 실적...4000억원 자사주 소각 “주주환원 강화”
- 민관 원팀 해외 투자개발 개척 나선다…K신도시 수출 지원 강화
- 공공SW 과업 갈등 심화…대법원, 분쟁위 조정안도 패싱
- [과학기술이 미래다]〈132〉6공화국 첫 과기처 장관에 이관 울산대 총장
- LG이노텍 '반도체 유리기판' 공급망 구축 돌입…LGD 측면 지원
- TSMC “패키지·테스트 투자 확대…'파운드리 2.0' 연다”
- IT교육재단 “'온캠퍼스'로 산업안전지도사 시험 한번에 통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