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난자 냉동으로 찐 살, 15kg 감량…숨만 쉬어도 男 꼬였다" ('두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데' 솔비가 난자 냉동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가수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영미가 이를 언급하자 솔비는 "여러 가지 도전하면서 살았다. 항상 긴장 속에 있다. 간당간당한 마음으로"라며 "항상 새로운 걸 도전하면서 느끼는 긴장감, 그럴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두데' 솔비가 난자 냉동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가수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솔비는 몇 년 전 난자를 얼렸다며 난자 냉동 시술을 장려했다. 솔비는 "그때 제가 살이 좀 쪘다"며 "지금은 그때보다 많이 감량했다"고 밝혔다. 솔비는 최근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솔비는 "난자 얼리는 게 보험 같아서 마음이 편해진다. 특히 여성들은 생물학적 나이가 있으니까 솔직히 결혼은 아이 낳으려고 할 순 없지 않냐"며 "저는 난소 나이가 30대 중반으로 나왔었다"고 자랑했다.
이에 질세라 안영미도 "저는 난소 나이 20살이었다. 이건 관리랑 상관없이 복불복이다"라고 밝혔다.
솔비는 지난 22일 디지털 싱글 '먼데이 디스코('(Monday Disco')'를 발표하며 2년 만에 가수로 컴백했다. 솔비는 "이 노래를 녹음하려고 보컬 레슨을 받았다. 20대 선생님한테 받았다. 일부러 젊은 선생님한테 받았다"고 밝혔다.
솔비의 신곡을 들은 한 청취자는 "하춘화 선생님 창법과 비슷하다"고 말했고 이에 솔비는 "어떤 부분이냐. 한 번 집어달라. 분석 들어가야 한다"라고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KBS2 '뮤직뱅크'에서 행위예술 퍼포먼스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솔비. 안영미가 이를 언급하자 솔비는 "여러 가지 도전하면서 살았다. 항상 긴장 속에 있다. 간당간당한 마음으로"라며 "항상 새로운 걸 도전하면서 느끼는 긴장감, 그럴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밝혔다.
"20대 때 숨만 쉬어도 남자가 꼬였다"고 밝혔던 솔비. 안영미는 "그 중 유명인 있냐"고 물었고 솔비는 "있다"고 답했다. 이에 안영미가 "그 사람의 분야는 어느 쪽이냐"고 구체적으로 물었고 솔비는 "기억 안 난다"고 답했다.
이어 안영미는 "김구라, 탁재훈 중 잡기 쉬운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고 솔비는 "둘 다 잡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김구라 씨가 최근 '시방솔비'에 출연하셨다. 3회 정도에 나갈 건데 김구라 씨가 되게 뭐라 했다. 혼내고 가더라"라고 토로했다.
솔비는 자신의 매력에 대해 "저는 말 안 하니까 많이 꼬이더라"라며 "저는 데뷔 초기 예능에 출연하기 전 정말 다양한 곳에서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솔비는 "데뷔 초 영상을 보면서 스스로에게 '만약 예능을 안하고 가수로서만 활동했어도 지금의 내가 있을까?'라고 질문했다. 그렇게 생각하면 지금의 내가 없을 거 같다. 예능을 하길 정말 잘했다 싶다. 가끔은 상처도 받았지만"이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솔비는 "사실 오빠가 무언가를 했을 때 '이건 아닌데?' 싶으면 바로 받아 쳐야 하지 않냐. 그걸 오빠도 재밌어 하시는 거 같다"고 밝혔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친형 “박지윤과 이혼 반대..참고 살았어야”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
- ‘올드보이’ 현실판 사건? 동창 만나고 남편 가출..“사람이 제일 무서워…
- [SC이슈] 쯔양 과거 유출 변호사 "사실과 달라"…가해자가 화내는 아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