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란, 60대에 11㎏ 감량‥비포 애프터 사진 보니(체크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란의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사진이 공개됐다.
7월 22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는 올해 67세인 배우 김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VCR 속 김영란과 그의 절친한 배우인 정한헌은 직접 딴 채소와 함께 삼겹살을 구워먹었다.
김영란은 "식후에 5분 운동하면 혈당 오르는 것도 막고 체중관리에도 도움이 된대. 내가 60대 넘어서 11kg 정도 뺐지 않나. 관리를 하니까 혈압도 떨어지고 좋더라"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김영란의 11kg 감량 비포 애프터 사진이 공개됐다.
7월 22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는 올해 67세인 배우 김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VCR 속 김영란과 그의 절친한 배우인 정한헌은 직접 딴 채소와 함께 삼겹살을 구워먹었다. 김영란은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고기를 먹어야 하지 않나. 그럴 때 채소를 같이 먹어야 몸이 덜 늙는대"라며 채소 위 채소를 싸먹는 모습을 보였다.
식사 후에는 5분 간 운동을 하며 체중관리를 이어가기도. 김영란은 "식후에 5분 운동하면 혈당 오르는 것도 막고 체중관리에도 도움이 된대. 내가 60대 넘어서 11kg 정도 뺐지 않나. 관리를 하니까 혈압도 떨어지고 좋더라"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