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내남결' 다음 차기작은?…"'컨피던스 맨' 긍정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이 차기작으로 일본 원작 드라마 '컨피던스 맨'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이데일리에 "드라마 '컨피던스 맨 KR'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드라마 '컨피던스 맨 JP'는 '컨피던스 맨'이라고 불리는 신용 사기꾼 세 명이 팀을 꾸려 악덕 기업의 돈이나 마피아 보스 등 욕망에 사로잡힌 인간들로부터 모든 수단을 이용해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케이퍼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이데일리에 “드라마 ‘컨피던스 맨 KR’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편성 채널이나 방송 시기는 미정이다.
일본 드라마 ‘컨피던스 맨 JP’는 ‘컨피던스 맨’이라고 불리는 신용 사기꾼 세 명이 팀을 꾸려 악덕 기업의 돈이나 마피아 보스 등 욕망에 사로잡힌 인간들로부터 모든 수단을 이용해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케이퍼물.
이를 리메이크한 ‘컨피던스 맨 KR’(가제)은 드라마 ‘카지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을 연출한 남기훈 감독과 ‘크리미널 마인드’의 홍승현 작가가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박민영은 지난 2월 종영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을 통해 흥행퀸 저력을 입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내남결’은 전국 가구 시청률 12%로, tvN 역대 월화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범수 구속까지 부른 카카오 vs 하이브 ‘쩐의 전쟁’…무슨 일이?
- 소름 돋는 '심슨 가족'…24년 전 해리스 대권 도전 예측했나
- 폭우로 출입 금지된 한강서 여유롭게 낚시…네티즌들 ‘경악’(영상)
- "내가 업소녀?"...허웅 전 여친, 카라큘라 고소
- "분노 못참아"...'고속도로 17초 보복 정차' 사망 부른 40대 최후
- 180억 자산가 입주하면 도망가는 이웃들…왜?
- "짐싸라" 파리 도착 후 경질, 백웅기 인도 양궁 총감독…"모욕적"[파리올림픽]
- 유튜브에 진심인 한국인.. 시청에 데이터 42% 쓴다
- 어도어, 뉴진스 '버블검' 표절 의혹 반박…"무단사용 NO, 곡 전반 분위기 달라"[전문]
- '수천억 자산가와 재혼' 김성경 "아들 반응? 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