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어딘가 달라진 모습‥오똑한 코+날렵한 턱선 몰라보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공유했다.
7월 21일 홍진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송정동 산책길을 걷다 보면 예쁜 글귀가 곳곳에^^"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검정 나시를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고 있는 모습이다.
또 홍진영은 과거와 어딘가 달라진 예뻐진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홍진영이 근황을 공유했다.
7월 21일 홍진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송정동 산책길을 걷다 보면 예쁜 글귀가 곳곳에^^"라고 전했다.
이어 홍진영은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라며 머리 식힐 땐 산책이 최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검정 나시를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휘날리고 있는 모습이다. 또 홍진영은 과거와 어딘가 달라진 예뻐진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갓 데리! 홍진영 누나 정말 예쁘고 아름답다", "갈수록 예뻐지는 진영", "헐! 언니 미모 무슨 일?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해 서울 성동구 송정동에 위치한 지상 5층 규모의 빌딩을 35억 원에 매입했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해 주식시장 상장 준비에 돌입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