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갱년기 언급 안 믿기는 20대 몸매‥여전한 ‘커프’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아름다운 미모로 시간이 멈춘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채정안은 7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날씨 적응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채정안이 아름다운 미모로 시간이 멈춘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채정안은 7월 2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날씨 적응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채정안은 무지개가 그려진 티셔츠에 쨍한 파란색 반바지, 귀여운 장화를 신은 모습이다. 호우가 반복되는 장마철에 맞춘 패션으로 감각적인 센스를 뽐냈다.
채정안은 민소매와 반바지로 팔 다리를 과감하게 드러내고도 날씬한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채정안은 개인 채널 방송을 통해 "주위에서 호르몬의 불균형이나 수면 장애나 그런 얘기들이 많이 오가기도 하고 그런 정보들을 많이 듣는다"라며 "갱년기가 오려면 아직 많이 남았어 할 때부터 그런 걸 잘 챙겨먹으면 50대를 바라보고 60대가 됐을 때 좀 더 안정적인 호르몬 균형이 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갱년기를 앞둔 관리법을 언급했다.
한편 채정안은 1977년생으로 만 46세이며 2023년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패밀리'에 출연했다. 현재 개인 채널 등을 통해 활발히 소통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