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김혜윤, 동시에 앞머리 낸 대세 드라마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각 tvN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로 최정상 인기를 구가 중인 배우 김지원, 김혜윤이 달라진 스타일을 공개했다.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을 맡아 차가우면서도 다정한 얼음 공주로 변신했던 김지원은 드라마에서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고수했다.
드라마에서 시간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학생 시절에는 앞머리를 내고 성인이 된 후에는 앞머리 없는 웨이브 헤어로 성숙함을 표현했던 김혜윤은 종영 후 포상휴가를 떠나며 러블리한 시스루뱅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각각 tvN '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로 최정상 인기를 구가 중인 배우 김지원, 김혜윤이 달라진 스타일을 공개했다.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을 맡아 차가우면서도 다정한 얼음 공주로 변신했던 김지원은 드라마에서 앞머리 없는 긴 생머리를 고수했다. 단정하고 날카로운 느낌을 살리기엔 긴 생머리가 제격이었던 것인데, 머리에 힘을 빼자 김지원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강조돼 연일 '리즈 갱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지원은 드라마 종영 후 스타일을 확 바꿨다. 지난 6월 2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귀엽게 앞머리를 낸 모습을 공개했는데, 홍해인이 영하의 차가움을 보여줬다면 현실의 김지원은 따뜻한 봄햇살 같은 미모를 뽐냈다.
'선재 업고 튀어'로 사랑스러움의 대명사가 된 배우 김혜윤도 앞머리에 변화를 줬다. 드라마에서 시간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학생 시절에는 앞머리를 내고 성인이 된 후에는 앞머리 없는 웨이브 헤어로 성숙함을 표현했던 김혜윤은 종영 후 포상휴가를 떠나며 러블리한 시스루뱅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4일 출국길에서는 앞머리를 핀으로 고정해 옆으로 살짝 넘긴 MZ표 '깻잎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