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엉뚱발랄 젠지력 대방출⋯예측불가 ‘큐리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예측 불가한 콘셉트 변주를 보여줬다.
23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새 앨범 콘셉트의 마지막 힌트가 될 'Z' 버전에는 유니스의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호기심이 절로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예측 불가한 콘셉트 변주를 보여줬다.
23일 0시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의 ‘GLOW-Z(글로우-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멤버 개인과 단체 컷이 함께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유니스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천진난만하고 엉뚱발랄한 Z세대 유니스를 뚜렷하게 표현했다. 곰인형부터 풍선, 아이스크림, 비눗방울, 회전목마 등은 유니스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낮과 밤의 명확한 대비를 이루는 유니스의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옹기종기 모여 티 없이 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총 2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이들은 ‘NEW-Z(뉴-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젠지 공주의 모습을 뽐냈다. 반면에 ‘GLOW-Z’ 버전에서는 순수하고 발랄한 유니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에 곧 공개를 앞둔 ‘Z(지)’ 버전 콘셉트 포토를 향해서도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새 앨범 콘셉트의 마지막 힌트가 될 ‘Z’ 버전에는 유니스의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호기심이 절로 치솟는다.
유니스의 컴백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전작에서 볼 수 없던 유니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CURIOUS’를 새 앨범명으로 내건 만큼, 가요계를 다시 한번 사로잡을 유니스의 강렬한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유니스의 새 싱글 ‘CURIOUS’는 오는 8월 6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jaye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최동석 ‘9시뉴스’ 7개월만 하차→퇴사 이유 “청력 떨어져 원고 80% 외워 들어갔다”(이제 혼자
- 배윤정, 11살 연하 훈남 남편과 재혼...“이혼 했을때 매일 찾아왔다”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민희진, 무속인 손잡고 쏘스뮤직서 뉴진스 뺏었나?…“허위사실” 부인
- ‘부채도사’ 장두석, 지병으로 22일 별세…향년 66세
- 파경 후 새 출발…황정음의 새 연인, 7세 연하 농구스타 김종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