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CBT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론칭에 앞서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CBT를 진행했다.
정기동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번 국내 CBT에서 전반적으로 스토리와 일러스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다"며 "CBT에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정식 론칭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서브컬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론칭에 앞서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CBT를 진행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다. '마녀'와 '성흔' 중심의 특색 있는 스토리,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일러스트, 화려한 스킬 연계 컷신 및 연출로 CBT 전부터 유저 관심을 받았다.
뮈렌: 천년의 여정 CBT 버전은 메인 스토리 중 일부인 첫 에피소드부터 에피소드 5 욕망의 물결과 다양한 성장 콘텐츠, 도전 스테이지로 구성했다. 공식 라운지에서 CBT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성흔 소환권 3개, 별의 정수 조각 10개씩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정기동 그라비티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번 국내 CBT에서 전반적으로 스토리와 일러스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다”며 “CBT에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정식 론칭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선물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위원장 구속
- '구멍 뚫린 하늘' 보름만에 자동차 침수피해 320억원…내년 車보험료 오를까
- '檢 김건희 비공개 조사'에 野 반발…與 “합당한 일”
- 카카오, 경영쇄신·AI 투자 '올스톱'…김범수 위원장 구속 후폭풍 불가피
- 中企 부담 완화 위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간편인증' 시행
- 정부-삼성-농협, 'K-푸드' 육성 맞손…420억 투입해 농산업 스마트공장 250개 구축
- 현대차, 일본에 첫 전기버스 공급…이와사키그룹과 '일렉 시티 타운' 구매의향서 체결
- 내년 출시 아이폰17, 유출된 성능 살펴보니…
- 생성형 AI 개발 툴 '원티드 LaaS' 주목…“비개발자도 서비스 개발”
- 바이든 사퇴하자 하루새 '1100억' 기부금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