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내 맘에 들어와” 미유에 플러팅→마코토 “남의 오빠 됐네”(한일톱텐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 미유, 마코토가 때아닌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7월 23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9회에서는 특별 손님 손태진, 신성, 에녹, 조정민과 함께 한일 음악 교류에 앞장선 가수들에게 분야별 상을 수여하는 '한일 톱텐 어워즈'에 나서는 한국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별사랑과 일본 미라이, 아이코, 아키, 마코토, 미유, 리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성, 미유, 마코토가 때아닌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7월 23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9회에서는 특별 손님 손태진, 신성, 에녹, 조정민과 함께 한일 음악 교류에 앞장선 가수들에게 분야별 상을 수여하는 ‘한일 톱텐 어워즈’에 나서는 한국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별사랑과 일본 미라이, 아이코, 아키, 마코토, 미유, 리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일본 ‘무서운 10대’ 아이코와 아키가 ‘한일 톱텐 어워즈’에서 각각 한국의 대표적인 디바 엄정화 ‘포이즌’과 1988년 서울 올림픽을 기념해 발표한 김연자 ‘아침의 나라에서’로 무대를 꾸민다.
먼저 아이코는 엄정화 무대에 어울리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등장,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코가 올블랙 컬러의 롱 원피스와 볼드한 액세서리, 똑 단발까지 그 시대 엄정화를 완벽하게 재현한 것은 물론 가사까지 모두 한국어로 소화하는 열정으로 ‘변신의 귀재’임을 입증한 것. 더욱이 손태진은 아이코 무대에 ‘포이즌’ 히든카드인 V맨으로 깜짝 등장, 아이코와 한일 커플 댄스를 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와 함께 아키는 “한국 팬들이 선물해 준 옷”이라며 살구빛 한복을 입고 등장해 고운 자태를 뽐내고, 마이진과 듀엣으로 1988년 서울 올림픽 개최 기념곡인 김연자 ‘아침의 나라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아키와 마이진은 마치 올림픽을 연상케 하는 웅장한 무대로 감동을 일으키고, 지켜보던 한일 가수들은 어깨동무를 한 채 입을 모아 떼창을 하며 한일 대화합의 벅찬 감격을 내비친다.
그런가하면 신성은 미유와 마코토 사이에서 복잡한 심정을 내비치며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신성이 ‘한일 톱텐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같이 오른 미유에게 “'비밀번호 486'을 부를 때 제 마음에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오셨다”며 플러팅을 건네자, 이를 보던 지난 회 커플 마코토가 “우리 오빠인 줄 알았는데 남의 오빠가 됐네요”라고 질투를 폭발시킨 것. 게다가 신성은 MC들이 미유와 마코토가 동시에 듀엣을 요청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어쩔 줄 몰라 방황하는 동공을 드러낸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한국어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는 아이코, 마이진과 국경을 뛰어넘은 우정을 선보인 아키는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음악의 고귀한 응집력을 증명한다”며 “‘23일(오늘) 공개되는 ‘한일 톱텐 어워즈’는 한일 문화교류 100일 잔치다운 성대하고, 흥겹고, 감동적인 무대가 속출한다. 한바탕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일톱텐쇼’를 통해 선정되는 ‘주간베스트 송’ 투표는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디 한 개당 하루 3곡씩 투표 가능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10월 출산 박수홍♥김다예 “임신성 당뇨 탓 거대아 위험” 몸상태 충격 (슈돌)[결정적장면]
- ‘앤톤 母’ 심혜진, 드디어 연예계 복귀 “시어머니라고 불러주는 라이즈 팬들 든든”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110억 몸값 차우찬, 미모의 아내+딸 최초 공개 “임신해서 결혼”(가보자고)[어제TV]